귀뚜라미보일러 as 고객센터 | 고장 수리 비용 | 에러코드 에러95 서비스센터 총정리
귀뚜라미보일러는 많은 가정에서 오랜 시간 동안 신뢰받아 온 브랜드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귀뚜라미보일러 AS 서비스와 고객센터 정보, 보일러 사용 시 알아야 할 주요 에러코드 대처법을 소개합니다. 보일러 문제를 예방하고 신속하게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 그럼 지금부터 귀뚜라미보일러 as 고객센터, 에러코드 관련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귀뚜라미 보일러 주요 제품
제품명 | 설명 |
---|---|
거꾸로 IN AD | 고효율 가스보일러 |
거꾸로 저녹스 | 친환경 가스보일러 |
거꾸로 콘덴싱 | 에너지 절약형 |
4번 타는 보일러 | 고효율 저소음 |
귀뚜라미보일러 as 고객센터 정보
귀뚜라미보일러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9000입니다. 보일러 사용 중 궁금한 점이나 문제가 발생할 경우 이 번호로 연락하면 신속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귀뚜라미보일러 고객센터 운영 시간
구분 | 4월~9월 | 11월~2월 |
---|---|---|
평일 | 09:00~18:00 | 24시간 |
토요일 | 09:00~13:00 | 24시간 |
일요일/공휴일 | 휴무 | 24시간 |
귀뚜라미보일러 에러코드 및 조치 방법
보일러 사용 중 발생할 수 있는 에러코드와 대처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에러코드 | 설명 | 조치사항 |
---|---|---|
01/02/03 | 불꽃 감지 이상 | 서비스센터에 연락 |
10 | 센서부 이상 | 점검 필요 |
06 | 송/배풍기 회전수 감지 안됨 | AS센터 연락 |
21 | 지진감지센서 작동 | 즉시 중지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