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 벼룩시장 노인 일자리 투잡 인력사무소 구인구직 사이트 추천 TOP 4

INFO NEWS 2024. 3. 29.

대전에 거주하고 있다면 일자리에 대한 고민이 많을 것입니다. 대전 벼룩시장 관련 이번 포스팅을 통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벼룩시장 어플에는 구인구직 정보가 지역별로 다양하며 이 외에도 생활 정보가 많으므로 대전 벼룩시장 구인구직 매일 정보를 확인하여 양질의 일자리 찾길 바랍니다. 

 

우리나라 정부에서는 다양한 노인 일자리, 중장년, 청년 일자리, 공공일자리 관련된 정부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으므로 해당 정보도 함께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전 구인구직

 

 

목차
1. 노후 대비 인기 자격증 추천 TOP 3
2. 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 조회 방법
3. 대전 구인구직 직업소개소 채용 사이트 추천 TOP 4

 

 

노후 대비 인기 자격증 TOP 3

 

📌 전문 분야 경력이 있는 분들이라면 해당 분야를 교육할 수 있는 곳으로 취업하는 것이 효율적으로 다른 분야보다 더 많은 급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최근에는 정부에서 공공근로, 노인 일자리 정기적으로 채용하고 있으므로 자신이 거주하고 있는 구청 홈페이지에 자주 접속하여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1) 요양보호사

고령화 시대로 요양원, 요양병원, 실버타운에서 인기가 많습니다. 이와 관련된 직업인 간호 보호사 많은 인원을 채용합니다. 간호 보호사 자격증은 합격률이 높은 편으로 어느 정도 조건만 맞고, 어느 정도 공부만 한다면 쉽게 합격할 수 있는 유망 자격증 중 하나로 판단됩니다.

 

 

 

👉 요양보호사 시급

 

 

 

2) 간병인

고령화 시대에 접어들면서 간병인에 대한 수요가 점점 증가하고 있습니다. 하루 일당이 매우 높은 편이지만, 육체적으로 체력이 많이 필요하므로 50~60대 간병인으로 활동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요양보호사 자격증이 있으면 좀 더 높은 시급을 받을 수 있으므로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간병인 시급 월급

 

 

 

3) 독거노인 생활관리사

독거노인 생활관리사는 이랑 생활 유지가 어려운 노인분들을 위해 맞춤형 돌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령화 시대가 지속되는 현재, 그리고 미래를 생각한다면 매우 유망 직종에 속하는 직업군입니다.

 

 

 

👉 생활관리사 월급

 

 

 

 

대전 벼룩시장 일자리 검색 방법

 

1. 대전 벼룩시장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화살표로 표시된 구인구직 탭을 선택합니다.

 

대전 벼룩시장 구인구직
대전 벼룩시장

 

 

3. 희망근무지, 희망업직종을 선택하여 검색하기를 누릅니다.

 

대전 70대 일자리
대전 70대 일자리

 

 

대전 벼룩시장 홈페이지를 통해 부동산, 자동차, 상품/서비스 정보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대전 벼룩시장은 온라인 전문 체제로 전환하여 2020.08.01 일자리 종이신문이 폐간되었습니다.

즉 벼룩시장 구인구직 신문 그대로 보기 이제는 불가합니다.

 

 

벼룩시장 어플

 

 

대전 노인 일자리 인력사무소 구인구직 사이트 추천 TOP 4 

대전 일자리를 찾고 있거나 직원을 구하고 있는 사장님들은 아래 공유한 사이트를 이용하면 좀 더 수월하게 구인구직을 할 수 있습니다. 순위는 크게 의미는 없으므로 소개해드리는 추천 구인구직 홈페이지 모두 접속해 보신 후 자신에게 맞는 사이트를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1. 대전시청

  • 위치 :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로 100 (둔산동)
  • 일자리 종류 : 근로의지와 신체 능력이 있는 어르신에게 맞춤형 일자리를 제공합니다. 매년 11~12월 정규 모집이 시작되며 청소, 도시농부, 시니어가스 안전관리원, 강사파견 등의 일자리가 있습니다.
  • 홈페이지 : https://www.daejeon.go.kr/

 

 

 

👉 노인일자리 모집공고

 

 

 

2. 대전시니어클럽

  • 위치 : 대전광역시 서구 도산로369번길 35 (용문동 591-3) 2층
  • 일자리 종류 : 공익활동(공공시설, 학교급식도우미, 시니어우체국 지원 등)

 

 

 

👉 대전 시니어클럽 홈페이지

 

 

 

3. 알바몬 

대전 60대 70대 노인 주말 아르바이트, 파트타임 찾고 있는 분들이라면 알바몬 홈페이지 이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알바몬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상단 채용 정보 카테고리를 선택합니다. 지역은 대전을 선택하고, 동읍면도 각각 선택하면 됩니다.

 

 

 

4. 노인일자리 여기

60대 이상 노년층 일자리 채용 정보가 올라오는 사이트로 지역별로 일자리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대전 인력소개소 바로가기

 

 

 


대전 벼룩시장 구인구직 노인 공공 일자리, 인력사무소 추천 사이트, 노후대비 인기 자격증까지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정보

 

취업준비생 지원금 300만원 신청 방법 및 자격 조회 - 잡서치

해당 프로그램 이수시에는 국민취업지원제도, 취업 시에는 고용촉진장려금까지 모두 지원 받을 수 있습니다.지금까지 취업준비생 지원금 받는 방법, 자격 조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취업준

job.chosearch.com

 

경력단절 여성 지원금 기준 신청 방법 취업 구직 지원 정책 총정리 - 잡서치

10명 6명 정도는 회사를 퇴직하고 자녀 양육에만 집중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정부에서는 재취업 희망하는 여성을 위한 '경력단절 여성취업지원'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그럼 아래에서 경력단

job.chosearch.com

 

대전 교차로 구인구직 신문 그대로보기 60대 70대 노인 일자리 채용 TOP 5

이제는 우리나라도 70대, 80대에도 건강하게 일을 할 수 있을 정도로 신체 능력이 많이 좋아졌습니다. 하지만 아직 일을 더 할 수 있는 체력과 능력이이 있지만, 회사 규정에 따라 정년퇴직을 하

cude-swim.tistory.com

대전 벼룩시장
대전 벼룩시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