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코스타리카 중계 무료 시청(+스마트폰 시청 방법)

INFO NEWS 2022. 6. 5.

대한민국 코스타리카

카타르월드컵이 다가오면서 평가전이 치뤄지고 있습니다. 모두 우리나라에서 경기가 치뤄지며 평가전 직접 관람하러 가는 분들도 많습니다. 하지만 이미 티켓팅은 종료된 상태로 가족, 친구, 지인분들과 TV로 축구 경기를 시청하려는 분들이 대부분입니다. 지난 브라질과의 경기에서 5:1로 크게 패배하기도 했는데 이번에는 코스타리카와의 경기는 이길 가능성이 높아서 기대가 높은 편입니다. 대한민국 코스타리카 중계는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시청 가능합니다.

 

카타르 월드컵 평가전은 우리나라는 총 4번의 평가전이 치뤄집니다. 더 자세한 일정은 아래에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년 9월 대한민국 평가전 경기 일정

 

한국 코스타리카 중계 시청하는 방법

한국 코스타리카 경기는 2022년 9월 23일 금요일 저녁 8시에 평가전이 시작됩니다. 이번 평가전은 모두 TV조선에서 독점 생중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하지만 TV가 아니라면 TV조선 시청은 불가하므로 다른 방법에 대해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쿠팡플레이 축구 무료 중계 시청 방법

쿠팡플레이는 이번 평가전 전체를 생중계합니다. 멤버십으로 가입되어있는 회원분들은 바로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신규가입인 경우엔 한달간 무료로 쿠팡플레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건강보험료 환급금 조회 135만원 받는 법(대상자, 신청 방법)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매년 지불한 건강보험료, 약제비, 치료비, 입원비 초과금액에 대해 환급을 실시합니다. 실제로 국민건강보험 환급금을 통해 1인당 평균 135만원 환급금을 지급했습니다.

dailyethe.com

 

건강보험료 산정 기준 (직장인, 지역, 자영업자)

2022년 9월부터 건강보험료 산정 기준이 크게 변화합니다. 특히 직장인 중 투잡을 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건강보험료 금액이 크게 올라서 긴장을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소득 기준이 낮아져서 건

cude-swi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