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식스센스 1회 - 가짜 식당을 찾아라 (ft.스포주의)

INFO NEWS 2020. 9. 4.


tvN의 새로운 예능 식스센스가 시작했습니다.
믿고 보는 유재석이 나오니까 1회부터 본방으로 챙겨봤습니다.

유재석,오나라, 제시, 미주, 전소민이 출연합니다.
여성이 더 많이 나오는 예능, 트렌드를 잘 반영한 것 같습니다.




역시, 제시는 등장부터 요란스럽습니다.
이게 바로 제시의 매력이 아닐까요? ㅎㅎㅎ


미주도 요즘 핫한 연예인 중 한 명이죠.
식스센스 출연진이 빵빵하네요!!
같은 여자라서 그런가 여성 출연자가 많은 예능이 더 좋습니다!


식스센스 = 육감

육감으로 가짜를 가려내는 예능입니다.
1회에서는 3곳의 식당가는데 이 중 한 곳은 제작진이 꾸며낸 가짜 식당이라고 합니다. 주인부터 손님까지 모두 가짜라서 배우들의 연기력이 중요할 것 같습니다.


상금은 아주 빵빵합니다.
순금 1돈 금감~~!


처음으로 간 식당은 마트식당!
마트에서 식재료를 사다가 직접 요리를 해먹는 식당이라고 합니다.

마굿간 식당 남양주 별내 위치



실제로 존재하는 마트식당!
방송에 나와서 당분간 사람이 많을 것 같네요.




그 다음으로 간 식당은 닭볶음 라면!
이 곳은 가짜입니다. ㅎㅎㅎ

근데 유재석이 엄청 맛있게 먹어서 진짜 식당이라고 생각했는데 사장님부터 손님까지 모두 가짜였습니다.

 
마지막으로 간 식당은 한 끼 100만원 한식 레스토랑!
사장님이 엄청 멋있는 분이고, 음식 자체도 고급이라서 여기는 진짜라고 생각했어요 ㅎㅎ


서울 성북구에 위치한 이종국104 라는 식당이었네요.
이 식당은 나중에 로또 맞아야 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여튼 tvN 새 예능 식스센스!
첫방부터 나름 빵빵 터진 것 같습니다.

2회 게스트로는 광희가 나온다고 합니다.
광희와 유재석의 호흡이 기대됩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