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젠 퇴사하고싶어요. 퇴사짤 미리 저장해두세요!

INFO NEWS 2021. 11. 30.

다들 마음 한 구석에 사직서 하나는 넣고 다니시죠?

직장인분들이라면 퇴사할 때 

어떤 짤을 카톡 프로필로 바꿀지, 

회사 모니터 화면을 뭘로 바꿀지...

고민 한번쯤 해보셨을 것 같습니다.

퇴사짤 여러가지가 있는데 

유쾌한 버전으로 준비했어요 ㅎㅎ

 

퇴사짤 

 

가장 유명한 퇴사짤!!

안녕히 계세요 여러분~~~

전 이세상의 모든 굴레와 속박을 벗어던지고 

제 행복을 찾아 떠납니다~

 

저도 퇴사할 때 이 짤을 써보고싶었지만, 

최대한 조용히 나가기 위해 

입다물고 가만히..ㅎㅎ

회사 다니는 지인 카톡방에만 

짤을 남겼습니다.

 

 

 

츄가 퇴사짤 그대로 따라해서 

이슈가 되기도 했었죠 ^^

 

https://www.youtube.com/watch?v=Zb8QlDIX-EM&feature=emb_imp_woyt 

 

 

거의 퇴사짤 원조급 

도비는 자유예요!

 

간간히 카톡 프로필에서 

도비 이즈 프리 

꽤 봤었던 것 같네요.

 

 

심슨짤도 워낙 유명하죠 ㅎㅎ

제 주변에 육아휴직 들어갔던 지인이 

이 짤을 카톡 프로필 해놔서 

한참 웃었던 기억이 나네요.

 

회사만 안가도 세상은 평온하죠.

 

 

사실 퇴사하는 이유 중 가장 베스트는 

사람과의 관계가 아닐까요 ㅎㅎ

일도 하기 싫은데 

상사나 동료, 맘에 안들면 

뛰쳐 나가고 싶은 심정..

ㅇㅈ 합니다.

 

이 퇴사짤은 넘 귀엽네요 ㅎㅎ

 

다들 퇴사짤 써보는 그날까지 

응원하겠습니다.

(사실 퇴사해도 퇴사짤 쓰기 어려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