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김재원 아들 이준이와 방문한 닭갈비 능이백숙 음식점 장소 이준이 후드티 정보
편스토랑 매회 출연중인 김재원, 이번엔 아들과 함께 차를 타고 맛있는 음식을 먹으러 가는 장면이 나왔습니다. 편스토랑 57회 김재원 아들과 함께 숯불닭갈비 맛집에 방문했는데 김재원이 평소에도 자주 가는 식당입니다. 이준이도 기분이 좋았는지 차 안에서 신나게 노래를 부르고 춤을 추고 있습니다. 김재원과 똑 닮아서 거푸집 표현이 정말 적절한 것 같습니다. 외모도 외모지만, 밝은 표정과 바른 인성 덕분에 이준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김재원이 방문한 닭갈비 집은 평소에도 자주 가는 가게이자 등산 메이트 형님의 식당입니다. 배우 장현성, 가수 장윤정 등 이미 많은 연예인들에게도 인정받은 이 맛집 과연 어디일까요? 아래 정보에서 함께 확인해보세요.
벽 한쪽에는 닭갈비 사장님이 직접 채취한 약재로 담근 술이 꽉 채워져있습니다. 바로 이 약재로 음식도 만들어서 단골 손님이 꾸준히 방문하는 것입니다. 이 닭갈비 집의 위치는 강남구 언주로입니다. 상호명은 '종수네춘천숯불닭갈비'입니다. 역삼역에서도 가까운 곳에 위치해있어서 직장인분들도 자주 방문하는 종수네춘천숯불닭갈비입니다.
김재원 아들 이준이의 취향에도 잘 맞았던 숯불닭갈비, 매운 맛은 잘 먹지 못했지만, 소금구이 닭갈비는 이준이도 엄청 맛있게 먹었습니다. 가족들과 방문해서 아이들은 소금구이 주문해주고, 어른들은 매운 양념 숯불닭갈비 먹으면 될 것 같습니다. 닭갈비 1인분 가격은 12,500원입니다. 가격대가 조금 비싸긴하지만, 건강한 재료가 많이 들어가서 한끼 식사로 충분한 가격으로 보여집니다.
김재원 아들 이준이가 편스토랑 나올 때 입은 후드티도 이슈가 많이 되고 있습니다. 발렌시아가 키즈 후드티입니다. 발렌시아가 키즈 옷 요즘 젊은 엄마들 사이에서 구매가 많이 이루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가격대가 높은 편이지만, 퀄리티가 좋은 편입니다. 김재원 아들 이준이가 입은 발렌시아가 후드티 가격, 공식 홈페이지에서 395,000원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