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글 2020 무료설치 정품 가정용 다운로드 방법(최신)

INFO NEWS 2021. 5. 6.

한글 2020 무료설치 하려고 찾아보면 체험판이거나 불법으로 다운로드해야 하는 것이 많은데 한글과 컴퓨터에서 제공하는 한글 2020 무료 설치는 정품으로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게 제작되었습니다. 최근 어둠의 경로로 다운로드하면 단속 대상이 될 수 있어서 불법 다운로드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한글과 컴퓨터 홈페이지에 이를 대안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소개하겠습니다.

 

  • 한컴 스페이스 단점

한컴스페이스 저도 급하게 한글을 사용해야 해서 다운로드하여 사용했는데 매우 만족했습니다. 굳이 단점 1가지를 꼽자면 용량입니다. 용량 제한이 있어서 이메일 기반의 계정에 용량이 많지 않을 경우 제한을 받을 수 있으므로 용량이 넉넉한 이메일 계정을 사용하면 됩니다.

 

 

 

 한글 2020 무료설치 정품 다운로드 방법

 

 

1. 한글과 컴퓨터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https://www.hancom.com)

 

 

2. 한글과컴퓨터 홈페이지 접속 후 상단의 제품에 커서를 놓고 한컴 스페이스를 클릭합니다.

 

한글2020무료설치

 

3. 한컴 스페이스에서 '자세히 보기'를 클릭합니다.

 

한글 2020 다운로드 무료

 

4. 무료로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한글 2020 다운로드 무료

 

 

지금까지 한글 2020 무료설치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급하게 가정에서 한글 파일을 작성해야 할 때 한컴 스페이스 사용할 수 있어서 유용한 유틸 자료입니다.

 

기존 한글 2020에 길들여진 유저에게도 낯설지 않은 환경이라서 한글 2020 무료설치 꼭 다운 받으셔서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학교, 회사, 관공서 등 한글이 설치되지 않았고, 정품을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해야 한다면 한글 2020 무료설치 위 방법대로 설치하여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이시각 인기글

 

교통사고 합의서 양식 무료 다운로드 모음(대물, 대인)

교통사고를 당하면 가장 중요한 것은 치료입니다. 사고가 난 즉시 바로 병원에 가셔서 정밀 검사를 받아보셔야 추후 더 큰 문제가 발생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치료 후 어느정도 마무리가 된다

cude-swim.tistory.com

 

 

메이플빵 품절대란 파는곳 편의점 구매하는 방법 총정리

제2의 포켓몬빵 이라고 불리는 메이플빵이 현재 대세입니다. BTS의 멤버 진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메이플빵 구매하느라 15곳 편의점을 돌았다는 내용이 뜨면서 메이플빵 더욱 크게 이슈가 되고

cude-swi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