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N 다시보기 무료 재방송 시청하는 방법

INFO NEWS 2022. 1. 2.

tvN 온에어 시청할 수 있는 티빙은 모바일, PC, TV에서 실시간, 다시보기를 제공하는 CJ ENM의 플랫폼입니다. 예능, 드라마, 영화 외 스포츠 중계도 즐길 수 있는 OTT 서비스입니다. 

 

또한, 티빙은 실시간 방송, 스포츠중계도 볼 수 있다는 점에서 넷플릭스와 차별화된 점입니다. 첫달 무료 이벤트도 매달 진행하고 있어서 한달 이용해보고 괜찮으면 계속 결제하여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Tip. 할인 받는 방법에 대해 아래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티빙 이용권 가격

 

티빙 바로가기

 

 

티빙 한달 무료 시청 방법

티빙을 한달 무료로 이용하기 위해서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갤럭시 스토어 이용권을 이용하는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가입 후 사용 첫달만 해당되며 무료 사용이 끝나면 자동으로 매월 결제가 되므로 알림 설정을 해두고 한달이 되기 전 해지 신청을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이용 방법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은 네이버에서 쇼핑을 하면 최대 5% 네이버페이로 페이백 해주는 서비스입니다. 현재 네이버 멤버십에 가입하면 디지털 콘텐츠 이용권을 무료로 주는데 티빙 한달 무료 이용권도 포함되어있습니다.

 

가격은 월 4,900원이지만, 티빙도 무료로 계속 이용할 수 있어서 티빙을 시청하는 분들이라면 매우 합리적인 선택입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바로가기

 

 

 

갤럭시 스토어 이용 방법

삼성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는 대상자라면 네이버 멤버십과 마찬가지로 한달 무료로 티빙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티빙 어플을 다운 받은 후, 설치하면 프로모션 코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를 티빙 어플에 등록하면 한달 무료 사용이 가능합니다.

 

 

갤럭시 스토어 바로가기

 

 


지금까지 tvn 티빙 무료 이용 방법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저는 현재 네이버 멤버십 플러스로 가입해두고 보고 있는데 요금을 크게 줄일 수 있었습니다. 모두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