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쉐라톤 호텔 파크뷰 수영장 이용 후기
송도 쉐라톤 호텔 파크뷰 수영장 후기
송도에 위치한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연수구에 위치해 있으며 지하 2층, 지상 22층 규모에 총 321개의 객실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8층부터 22층에 위치한 객실에서는 호텔과 인접한 센트럴파크와 인천대교를 한눈에 구경할 수 있습니다. 제가 묵었던 숙소는 파크뷰로 탁 트인 뷰를 볼 수 있었습니다. 바로 앞에 센트럴파크가 있는 것처럼 한눈에 들어와서 낮과 밤 모두 아름다운 풍경이었습니다.
밤에도 야경 사진을 찍었어야 하는데 술 먹고 노느라 사진 한 장 남기지 못한 게 다소 아쉽습니다. 송도 쉐라톤에 방문한다면 야간 파크뷰 모습도 꼭 촬영해보세요. 눈으로만 담아왔지만, 사진으로 남겨두면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습니다.
낮에 찍은 파크뷰 모습인데 쉐라톤은 창문이 통으로 된 유리 창문이어서 바깥 모습이 더 크고 웅장하게 보이는 것 같습니다. 기분 내기 좋은 호텔이라서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가기에 좋은 쉐라톤 송도 호텔입니다.
출처 : 예전 내 블로그
송도 쉐라톤 수영장 후기
수영이 취미라서 여행을 간다면 되도록 수영장이 있는 호텔을 선택합니다. 송도 쉐라톤을 선택한 이유도 바로 수영장 때문입니다. 국내 호텔 수영장은 처음 가봤는데 생각했던 것보다는 쉐라톤 수영장 사이즈가 작았지만, 하루 수영을 하며 놀기에는 적합합니다. 수영장 바로 옆에는 헬스장도 있어서 헬스와 수영을 한 번에 할 수 있습니다.
쉐라톤 수영장 제가 갔을 때는 오전6시부터 밤 10시까지 제한 없이 이용이 가능했는데 최근에는 호텔 규정이 변경되어 선택한 시간에만 입장이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사람이 붐비지 않게 하기 위해 인원과 시간을 제한하는 것 같습니다.
쉐라톤 호텔 수영장은 레인 2개로 나누어져 있고, 넓은 쪽은 아이들이 물놀이하는 공간이고 좁은 쪽은 정말 수영만 하는 사람들을 위한 공간입니다. 저는 좁은 쪽에서 주로 수영을 했는데 외국인 할머니와 함께 사용했습니다. 80대가 다 되어 보이는 할머니였는데 쉬지 않고 30바퀴를 도는 모습에 감탄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저는 10바퀴 하고 지쳐 떨어져 나감^^;;
쉐라톤 송도 수영장은 수모는 필수로 착용해야 합니다. 수모를 가져오지 않았더라도 피트니스 카운터 쪽에서 모두 대여가 가능합니다. 킥판도 구비되어 있으므로 수영을 잘하지 못하는 분들도 킥판을 이용하여 물놀이를 할 수 있습니다. 샤워시설도 모두 갖춰져 있어서 굳이 호텔로 올라가지 않고, 수영장 내에서 모두 해결 가능합니다.
목욕탕(사우나)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분들은 수영 후 사우나를 이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사우나 시설도 고급 사우나처럼 깨끗하게 잘 정돈되어있습니다.
마치며
송도 쪽에 수영장이 있는 호텔이 많은데 쉐라톤만 이용해봐서 비교할 대상은 없습니다. 함께 갔던 지인들의 평도 나쁘지 않았던 것을 보면 평타 이상의 호텔입니다. 올해 국내 여행 및 호캉스 계획이 있는 분들은 쉐라톤 송도 선택하셔도 후회는 없을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