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드라마

SBS 온에어 실시간 이용 방법

INFO NEWS 2021. 8. 7. 15:21

TV로만 시청하던 지상파 SBS 드라마, 예능, 교양 프로그램을 스마트폰, PC(노트북), 태블릿으로 다시 볼 수 있습니다. 

SBS 온에어 실시간 무료 시청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회원가입 없이, 로그인 없이 보는 방법도 아래에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1. PC로 보는 방법

컴퓨터로 보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 SBS On 홈페이지 바로가기에 방문하면 실시간 시청이 가능합니다. PC버전으로 시청할 때는 로그인을 해야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은 절차가 간단합니다. 볼 수 있는 콘텐츠가 7만 건으로 무제한 무료로 시청 가능합니다. 또한, 고화질로 다시 보기도 가능합니다. 편성표 보기를 이용하면 어떤 프로그램이 방송되는지 미리 알 수 있습니다.

 

[SBS 온에어 바로가기]

 

2. 스마트폰/태블릿으로 보는 방법

컴퓨터로 이용하는 것과 같은 절차로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됩니다. 실시간이라 시청자와 채팅하며 시청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없이 바로 시청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래 홈페이지에 모바일로 접속해주세요.

 

[SBS 온에어 실시간 시청하기]

 

요즘, 과거 인기 프로그램을 24시간 다시보기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어서 킬링 타임용으로 이용하면 좋습니다. SBS 온에어 실시간 무료로 보는 방법 참고하셔서 집, 카페 어디서든 재밌게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해방타운 장윤정 남산 힐링 프로그램 가격 알아봤어요!

해방타운 장윤정 남산 힐링 해방타운 10회 장윤정이 남산에서 하루를 시작합니다. 단순히 산책을 하는 줄 알았는데 오감 만족 프로그램 참여하고 있더라고요. 서울시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으

cude-swi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