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철부대 박중사 박수민 하차 이유 n번방과 관련있다?

INFO NEWS 2021. 4. 15.

 

강철부대 박중사 돌연 하차, 통편집 이유는?

강철부대 특전사 패널로 출연한 박중사가 강철부대에서 하차했습니다. 여러 의혹이 제기되고 있는 가운데 MBC '실화탐사대'에서 '특전사 출신 A중사'에 대한 제보를 받고 있었고, 오는 17일 방송되는 '실화탐사대'에 박중사와 관련된 내용을 다룬다고 합니다. '실화탐사대' 제작진은 지난 5일 보배드림 커뮤니티에 "제 707 특수임무단 출신 남성 박 00 중사에 대한 제볼르 받고 있다"는 글을 올려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한 네티즌이 해당 게시물이 진짜인지 실화탐사대 대표 카카오톡 채널로 문의를 했는데 사실인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강철부대 유튜버 박중사 이근 전대위와도 친한 사이

채널A 인기 예능 강철부대에 출연한 박중사는 불륜과 디지털 성범죄를 저질렀다는 의혹이 제기되며 하차했습니다. 박중사는 제707특수임무단 저격수 출신으로 가짜사나이에서 교관으로 출연한 이근 전대위와도 친분이 있는 사이로 알려졌습니다. 박중사는 최근 제기된 개인적인 문제들을 이유로 하차하고, 분량도 모두 통편집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박중사, 교제한 B씨의 성적인 사진 유포

오는 17일 방영되는 실화탐사대에서는 박중사의 온라인 성범죄에 관련된 내용을 다룹니다. '실화탐사대'에 따르면 박중사가 3년 전 지인 소개로 여성 B씨와 교제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박중사는 올해 결혼 6년차로 유부남이었고, 슬하에 자녀 2명을 두고 있습니다. 

B씨에 따르면 박중사가 '노팬티에 치마를 입고오라'고 하거나 은밀한 부위의 촬영할 것을 요청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잠자리에 다른 남자를 부르는 '초대남'도 제안하며 적절하지 않은 행동을 보여주었습니다. B씨는 수개월만에 박중사와 결별했지만, 한 음란물 유포사이트에 B씨의 사진이 유포된 것을 발견했다고 합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17일 토요일 오후 9시 MBC 실화탐사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장외주식 거래 사이트 - 38커뮤니케이션

장외주식 대표 거래 사이트 38커뮤니케이션 주식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장외주식도 시작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2020년 SK바이오팜, 카카오게임즈, 빅히트 등 대형 IPO가 있었고,

cude-swim.tistory.com

 

 

13월의 월급, 연말정산 총급여액 계산하는 방법

2020년 귀속 연말정산 시즌이 또 돌아왔습니다. 연말정산 처음 해보는 사회초년생, 신입 직원분들도 계실 것이고, 5년이상 되었는데도 연말정산에 어려움을 느끼는 분들도 계실 것 같습니다. 많

cude-swi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