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는 나의 봄 1회 서현진 패션 가방 스트라이프 티셔츠 정보

INFO NEWS 2021. 7. 9.

최근 방영을 시작한 드라마 너는 나의 봄 

서현진 김동욱 주연이라서 

믿고 보는 드라마입니다.

 

몰입도 좋아서 드라마 보는 내내 

시간이 정말 빠르게 지나갔어요.

 

촬영은 작년 겨울~ 올해 봄에 해서 그런지 

패션이 모두 코트, 패딩이 많았어요.

특히 가방이 눈에 띄었는데 

버건디 색상에 깔끔한 디자인이라서 

여성분들이 호불호 없이 

좋아할 만한 가방입니다.

서현진 가방 정보 찾아봤습니다.

 

<<서현진 너는 나의 봄 가방>>

 

너는 나의 봄 네이비코트에 

착용한 서현진 가방은 

<알에스브이피 RSVP>

골든아이즈V2 버건디입니다.

서현진 가방 가격 66만 원입니다.

 

 

 

서현진 가방 버튼이 눈처럼 생겨서 

가방 이름이 골든 아이즈라고 합니다.

숄더, 크로스백 모두 사용 가능한 스트랩으로 

탈부착이 용이한 제품입니다.

 

 

사진으로 보기엔 수납공간이 

그리 넓어 보이진 않지만, 

스마트폰, 작은 태블릿 정도는 

충분하게 들어갈 것으로 보입니다.

 

<<서현진 스트라이프 티셔츠>>

너는 나의 봄 첫 방송 때 

서현진이 입은 스트라이프 티셔츠!

엄청 깔끔하고 색상도 밝아서 

저도 하나 구입하고 싶었습니다.

 

후드티 안에 이너로 입은 스트라이프 티셔츠 

케즈 제품으로 도톰한 면이라서 

겨울에도 충분히 입을 수 있는 

재질의 티셔츠입니다.

 

 

케즈 스트라이프 티셔츠 

가격대는 59000원으로 

재질에 비해 가격대는 

그렇게 높지는 않아 보입니다.

남녀공용 티셔츠라서 

커플룩으로 입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너는 나의 봄 

서현진 가방 티셔츠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출처 : 너는 나의 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