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as 접수 해지 이전 설치 신청 안내
요즘 효녀, 효자들이 많아서 부모님 댁에 안마의자 하나씩은 대부분 가지고 있습니다. 안마의자는 고가의 제품이라서 고장이 난다면 새로 구입하는 것보다는 as를 받아서 사용해야 합니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높은 판매율을 가진 바디프랜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as접수 방법, 해지, 이전 설치 신청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디프랜드 고객센터 바로가기
바디프랜드 고객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먼저 간단한 고장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이용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디프랜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 신규 렌탈 구매 문의 : 02-3448-8980
- 법인, 관공서 문의 : 02-598-8980
- 공유안마의자 문의 : 02-598-898
- 기존 렌탈 고객 문의 : 02-3423-9510
- as 수리 서비스 접수 문의 : 02-3272-0207
바디프랜드 고객센터 상담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시까지입니다.
바디프랜드 렌탈 해지 방법
기존 렌탈 고객 문의 전화번호 (02-3423-9510)으로 전화를 걸어서 계약 해지 상담을 신청하면 됩니다. 단, 안마의자는 설치 상품으로 서치된 이후에는 반품이 불가하며 렌탈 약정 기간 중에 중도에 계약을 해지 하면 위약금 및 물류비를 납부해야합니다.
바디프랜드 as 서비스 접수 방법
안마의자, 마사지체어가 고장이 나서 수리가 필요한 경우 홈페이지, 어플,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AS 접수를 진행하면 됩니다. 가장 빠르고 쉬운 방법은 온라인 as 접수 방법입니다. 아래에서 온라인 AS 서비스 접수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1. 바디프랜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홈페이지 오른쪽 하단의 '서비스접수'를 선택합니다.
3. 서비스 접수 페이지 하단으로 내려서 '본인인증 후 서비스 신청하기'를 선택합니다.
만약 회원가입이 되어있다면 '로그인 또는 회원 가입하기'를 선택해도 됩니다.
바디프랜드 이전 설치 신청 방법
바디프랜드 제품의 이동이 필요한 경우, 전문 설치 기사가 직접 방문하여 제품 회수 및 재설치 해드리는 서비스로 30km 이내 이동인 경우엔 온라인 할인가로 27만원입니다. 만약 사다리차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현장에서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바디프랜드 이전 설치는 홈페이지에서 접수 신청이 가능하며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1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바디프랜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as 접수, 해지 방법, 이전 설치 신청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정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