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신속지급 신청대상자로 조회되지 않습니다(확인지급)

INFO NEWS 2022. 5. 30.

5/30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신청이 시작되었습니다. 5/30 월요일은 사업자번호 뒷자리 짝수 번호만 신청이 가능하며 신속지급대상자일 경우 오후 3시부터 600만원부터 최대 1,000만원까지 지원됩니다.

 

하지만 1, 2차 방역지원금(손실보전금)을 지급 받았는데 아래와 같이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신속지급 신청 대상자로 조회되지 않습니다. 로 나오는 경우엔 확인지급을 신청해야 합니다.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확인지급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무실적 부가세 0원 신청 후기(전자상거래)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모든 업종 대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사실상 사업자등록증이 있고, 매출이 감소했다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저는 2020년 사업자를 내고, 제대로 활용을 하지 못하고 있습

dailyethe.com

 

 

먼저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신청하기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유의사항 안내 팝업이 나타납니다.

 

 

 

손실보전금 신청기간은 7/29(금)까지이며 50억 이하인 중기업까지 지원됩니다. 

1인 다수 사업체 운영시 최대 4개 사업체까지 신청 가능합니다.

 

 

1, 2차 지급 받으셨어도 신속지급에 해당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소상공인 손실보전금쪽에서 정확하게 확인되진 않았지만, 상담원과 연결해본 결과, DB가 다 넘어오지 않아서 확인지급이라고 뜰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정확하게 손실보전금쪽에서 공지한 내용이 아니므로 참고만 해주시길 바랍니다.

 

 

 

현재는 손실보전금 신속지급인 경우 신청까지 바로 할 수 있습니다. 600만원을 받는 사업자도 있고, 기준에 따라 700, 800, 900, 1000만원까지 다양한 금액을 지원받습니다.

 

확인지급으로 뜨신 분들은 아래 내용으로 신청 바로 해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신속지급 신청대상자로 조회되지 않습니다(확인지급) 자세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실시간으로 업데이트하여 내용 전달해드리겠습니다.

 

 

 

📌 함께 보면 도움되는 복지 정보

 

사업자등록증 여러개 발급 받는 꿀팁(무료)

해외구매대행 관련하여 유튜브, 커뮤니티를 여러곳 찾아보면서 다계정으로 오픈마켓을 운영해야 한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이제는 쿠팡, 11번가 등 업로드할 수 있는 상품 개수가 계정마다 5

cude-swim.tistory.com

 

 

서울시 소상공인 경영위기 지원금 100만원 신청 방법

서울시로 사업자 주소지가 되어있는 소상공인에게 경영위기 지원금 100만원을 지급합니다. 오늘은 서울시 소상공인 경영위기 지원금 100만원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

cude-swi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