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수입] 대국민 퀴즈쇼 잼라이브로 8만원 수익 !

INFO NEWS 2019. 6. 24.

안녕하세요. Money에 환장하는 위즈림입니다!

저는 소소하게 작은 돈 버는 것을 정말 좋아합니다 ㅋㅋ 몇백원이라도 모이면 꽤 쏠쏠하더라구요!

제가 소소하게 정말 핵소소한 어플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대국민 퀴즈쇼 잼라이브라는 퀴즈 어플로 평일 오후 9시 퀴즈를 풀면 상금을 줍니다! 몇달 전만 해도 직장인을 위해 오후 12시 30분에 했었는데 어느 순간 오후 9시로 시간대를 옮겼더라구요.

퀴즈는 10문제로 5번까지는 정말 쉽습니다! 하지만 6번부터는 네이버 검색이 필요합니다 ㅎㅎㅎ 하트가 있으면 퀴즈당 한번 부활할 수 있어요!

Tip)) 저는 혼자 퀴즈를 풀지 않고 카카오 오픈채팅에서 잼라이브 정답을 공유하는 채팅방에서 사람들과 답을 공유합니다. (세상엔 퀴즈 고수들이 정말 많아요) 이 방에 들어오면 우승 확률이 높아질 수 밖에 없더라구요. 다들 고수분들입니다 ㅎㅎ



5,000원 이상이 되면 자신의 계좌로 출금을 할 수 있는데 약 3-4일 후에 돈이 입금되더라구요. 처음에 저는 제 생활비 통장으로 신청했는데 지금은 안 쓰는 통장(카드가 없는)으로 신청합니다. 소액이라서 생활비 통장에 넣어두면 그냥 써버리게되더라구요ㅠㅠ



어제는 잼라이브와 야놀자가 콜라보를 해서 상금은 무려 2천만원이었어요. 평소 우승하면 상금이 1,000-2,000원사이인데 어제는 6,000원를 넘겼네요! 그래서 바로 출금신청을 했습니다 ! 꺄 너무 신나요 ㅎㅎ
누적상금이 9만원을 향해가고 있네요. 우스갯소리로 친구들에게 잼라이브로 노트북 바꿀꺼야했는데 왠지 가능할지도..(?)



잼라이브가 좋은 것은 상금뿐만 아니라 소소한 상품도 준답니다 ㅎㅎ 하지만 스크래치 당첨 확률은..... 정말 낮아요. 9시 퀴즈가 종료된 이후 확률이 높다고 하는데 매번 긁어도 잘 안되더라구요. 초반에 이디야가 당첨되서 그런가..?

소소하게 돈 벌고 싶은 학생, 직장인, 주부분들 상식도 쌓을 수 있는 잼라이브에서 오늘 오후 9시에 만나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