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보이 as센터 온수매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수리 비용 총정리
스팀보이 온수매트와 전기매트를 사용하는 분들을 위해 스팀보이 고객센터와 AS 서비스센터 정보를 정리했습니다. AS가 필요하거나 제품 문의가 있을 경우 아래의 정보를 참고하세요.
스팀보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 대표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9902
- 운영 시간: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 주말 및 공휴일에는 운영하지 않으며, 점심시간(12시~13시)에는 전화 연결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스팀보이 AS 신청 방법
스팀보이 AS는 세 가지 방법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에 전화하기
- 스팀보이 공식 홈페이지의 [AS 접수] 메뉴에 글 남기기
- 스팀보이 본사 AS 센터 직접 방문
전화 연결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 홈페이지에서 AS 신청 글을 남기는 것을 권장합니다.
스팀보이 AS센터 주소
스팀보이 본사 AS센터는 인천광역시 서구 건지로 90에 위치해 있습니다. 방문 전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가능 여부를 확인하세요.
스팀보이 AS 보증 기준
- 구입 후 30일 이내: 구매처로 AS 신청
- 구입 후 2년 이내: 무상 AS 및 무료 배송
- 구입 후 2년 이후: 유상 AS 및 고객 부담 배송
택배 포장 및 발송 시 주의사항
- 매트에 물이 들어있는 상태에서 접지 마세요.
- 보일러는 물기를 제거한 후 박스에 포장해 주세요.
- 보일러 외의 구성품은 제외하고 포장합니다.
- 이름, 연락처, 주소, 고장 증상 등을 메모하여 동봉해야 합니다. 누락 시 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