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카남 홍현희 몸무게 공개 10kg 감량 성공!

INFO NEWS 2021. 7. 28.

와카남

홍현희 몸무게 공개


아내의 맛 뒤를 잇는 예능 

와카남에서 홍현희가 

자신의 몸무게를 솔직하게 공개!

 

홍현희는 올해 다이어트를 결심하고,

10kg 감량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최근 전참시에서 매니저와 함께 

다이어트 식단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미역국수를 맛있게 먹으며 

미역국수가 품절되는 사태까지

벌어질 정도였습니다.

 

이 정도 노력이면 10kg 감량할만합니다.

 


운동, 식습관 개선으로 

생활 습관도 완전히 바뀌었다고 합니다.

와카남에서 홍현희 원래 몸무게는 

70kg 정도였는데 

다이어트를 하며 54kg까지 

확 뺏다고 하더라고요.

 

아직 몸무게 감량이 더 남았다며 

계속해서 다이어트를 유지 중!

 

 

와카남 광원산업 직원 손자에게 이수영 부동산 선물

새롭게 시작한 예능 와카남 (와이프의 카드를 쓰는 남자) 재밌게 보고 계신가요? 저는 이수영 회장님이 나오는 부분을 특히 재밌게 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기부도 많이 하고, 부동산 투자도 잘

cude-swim.tistory.com

 

 

업자 제이쓴과 결혼하여 

행복한 결혼 생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홍현희!

방송에서 솔직하게 

홍현희 몸무게 공개하며 

다이어트 의지를 더욱 

굳건하게 다졌습니다.

 

 

 

숨을 쉬기 어려울 정도로 

살이 많이 쪄서 힘들었던 홍현희!

이제는 임신 준비만 잘하면 

곧 좋은 소식이 올 것 같네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