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렌즈 아카데미 카카오 골프연습장 가맹점 창업설명회

INFO NEWS 2021. 6. 13.

프렌즈 아카데미 골프연습장 프랜차이즈

프렌즈아카데미
프렌즈아카데미

최근 골프를 시작하는 2030세대도 크게 증가하면서 실내 골프연습장 가맹 개설에 관심을 갖는 분들이 많습니다. 특히 트렌디한 카카오 프렌즈 스크린골프장 창업설명회가 개최했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프렌즈 아카데미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해보려고 합니다.

 

출처 : 프렌즈 아카데미 홈페이지

 

1. 프렌즈 아카데미 기기 소개

카카오 브이엑스의 노하우가 담긴 골프 연습 프로그램을 쉽게 사용할 수 있어서 어느 정도 골프에 대한 지식이 있다면 카카오 VX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은 큰 무리가 없습니다.

 

프렌즈아카데미창업

 

  • 그래픽 : 고퀄리티 그래픽으로 실제 필드에서 골프를 하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 정확도 : 바람을 세기가 실제와 비슷한 환경으로 필드 느낌을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 분석력 : 골프를 할 때, 꼭 필요한 정보를 보기 쉽게 제공하고, 유의미한 데이터만 볼 수 있습니다.
  • 편리성 : 처음 골프를 하는 초보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UI라서 편하게 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2. 프렌즈 아카데미 운영 시스템

카카오골프연습장창업

-매뉴얼 및 테크니션 슈퍼바이징

창업을 처음 시작하는 분도 쉽게 배울 수 있는 체계적인 매뉴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장비의 점검과 기술적 해결을 지원할 수 있는 시스템 전문가의 슈퍼바이징 서비스를 제공하여 가맹점주의 만족도가 높은 편입니다.

 

-Whole in one 서비스

회원모집부터 매장 운영은 전반적인 관리를 직접 전문가를 투입하여 지도하고 있습니다. 매장을 오픈하는 것부터 회원을 관리하고,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방법까지 관리를 해드리고 있어서 초보여도 쉽게 배울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골프연습장 창업과 운영시 어렵고 복잡한 과정을 간소화시켜드리고 있습니다.

 

참고 : 카카오 vx 

 

-레슨 프로 구인공고 지원

규모가 큰 가맹점일 경우, 레슨프로는 꼭 필요하빈다. 레슨프로 인력 수급을 위한 구인공고 게시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담당 슈퍼바이저의 사전 인력 수요 조사 후 해당 가맹점에 적합한 레슨프로 선발해드리고 있습니다.

 

-자체개발 관리프로그램/어플 어플리케이션

프렌즈 아카데미 전용 어플리케이션과 관리 프로그램 지원으로 매장 운영을 좀 더 쉽고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돕고있습니다.

 

-스윙 플레이트

스크린 게임에서만 적용이 되었던 스윙플레이트를 국내 실내골프연습장에 최초로 적용하여 필드 위 다양한 경사에 대비한 연습이 가능합니다.

 

-전국 A/S 네트워크

24시간내 조치가 가능하도록 빠른 현장 출동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영업상권 보호 

상권의 유형에 따라 차등 적용되는 상권 범위 가맹 계약 체결 전 협의를 통해 사전 제공되고 있습니다. 이후 해당 지역 내 출점이 금지되어 고유한 영업지역으로의 상권 보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

 

 

3. 창업설명회

프렌즈 아카데미 창업 설명회 신청하는 방법

 

카카오실내연습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