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롯데시티호텔 마포 수영장 혼캉스 스탠다드 더블룸 후기

INFO NEWS 2021. 10. 16.

롯데시티호텔 마포 혼캉스 후기

 

뭔가 기분이 혼자 있고 싶은.. 그런 날 

서울에 위치해있고, 수영장이 있는 호텔 

찾아보다가 롯데시티호텔 마포 

가성비로 괜찮길래 금-토 바로 예약!!

 

 

 

수영 처돌이를 위한 수영장 있는 서울 호텔 5곳 정리

안녕하세요~! 수영을 사랑하는 수영 처돌이를 위해 준비했습니다. 그것은 바로 실내 수영장 시설을 갖춘 서울 호텔 5곳입니다. 서울에 위치한 호텔이라서 가격대는 다소 비싸지만, 이왕 쓰는 돈!

cude-swim.tistory.com

 

 

서울은 차 끌고 다니는거 아니라고 했지만, 

우리집에서 마포까지... 지하철 뜨악

자차 몰고 다녀왔네여 ㅎㅎ;;

호텔 투숙객이면 당연히 호텔 주차장 무료!!!

 

 

코로나라서 바로 2층 프런트로 

엘레베이터 안가고, 

1층에 내려서 열체크 후 

에스컬레이터 타고 2층 프런트로..고고

 

⭐️롯데시티호텔 마포 수영장 이용 꿀팁⭐️

수영장 이용하시는 분들은 

4층 객실로 묵는걸 추천드려요!!

아무래도 수영복+가운 입어도 

엘레베이터 타고 왔다갔다하기에 

좀 민망할 수 있어서 

4층 객실 이용하는게 진짜 편해요ㅎㅎ

 

여튼 저는 4층 객실로 받았어여 ㅎㅎ

공기청정기+가습기도 넣어달라함!!

 

 

혼자 쓰기에 아주 쾌적한 침대와 공간!

비즈니스호텔이지만, 하루 푹 쉬기엔 최적~~

 

 

이미 블로그, 유튜브 후기 많이 봐서 

롯데시티호텔 마포 뷰는 크게 기대안함 ㅎㅎ

역시나 그냥 빌딩..숲 

그래서 굳이 고층에 묵어도 

뷰는 그저 그렇더라구요 ㅎㅎ;;

 

 

1시간 나름 장시간 운전이라 

눈이 살짝 피곤해서 

바로 수영은 못하고, 

이태원클라쓰 정주행 시작!!

 

 

수영 가기전에 약간 배고플 것 같아서 

주변 빵집 찾아보니까 여러개 나왔는데 

빠네트로 감!!

 

빠네트 실제 구입 후기

 

후기도 나쁘지 않아서 대충 맛있어 보이는 

에그타르트, 무화과스콘 사옴 ㅎㅎ

둘다 아주 성공적...!

 

 

 

빵으로 어느정도 배를 채우고 

7시쯤 수영하러 왔네여 ㅎㅎ

라인은 총 3개인데

1개 레인만 정상적인(?) 수영을 하는 곳 !!

나머지 2개 레인은 아이들 노는 공간

 

오랜만에 수영이라 그런지 

힘들어서 한 20분 한 것 같네요.

 

 

스타벅스 서핑 담요 

담아줬던 비닐 가방(?)

수영, 바닷가, 해외 나갈 때 

엄청 유용하게 잘 쓰네요 ㅎㅎ

 

 

수영 끝나고 깨끗하게 씻고 

난생 첨으로 배쓰밤 사서 

반신욕도 함 ㅎㅎ

노곤노곤하지만 

스파클링 와인 마시기..ㅎㅎ

남들 하는거 다 하는 중

 

와인에 닭강정까지 먹었는데 

배고프길래 육회 배달 시킴!!

사실 별로 육회는 맛 없었음..ㅠ

 

육회 먹고나니까 커피가 또 땡겨서 

지하 1층 이디야 가서 

콜드브루 크림넛 먹어봤는데 

개 존 맛 !!!

 

그리고

친구랑 거의 2시간 통화하고 

이태원클라쓰보다가 잠들었네요.

 

지독한 컨셉충.jpg

 

아침에 눈뜨니까 아침 10시!!

부랴부랴 수영복 입고 수영하러 다시 옴 ㅎㅎ;;

원래 1박2일동안 수영 3번하는게 목표였는데 

이제 나이가 들어서 그런가 

한번 오는 것도 힘듬 ^^

 

수영 한 15분하니까 흥미 떨어져서 

가운 꽁꽁 싸매고 

배달 뭐 시켜먹을지 찾아봄..

 

 

뭔가 뜨끈한 국물류가 먹고싶은데 

국밥 이런거 먹기엔 헤비하고..

수프 찾다가 주문함 

 

KGML 여기 였는데 

스프는 사실 좀 느끼해서 그저 그렇고 

저 무화과 잠봉뵈르가 아주 존맛탱!!

커피도 라떼로 주문했는데 

맛있네요.. 합격!!!

 

 

 

12시 체크아웃이 좀 힘들 것 같아서 

한시간 레이트체크아웃 되냐고 

프런트에 전화해봤더니 

1시까지 가능하다해서 

1시 딱 맞춰서 체크아웃 ㅎㅎ

 

 

공덕=족발 유명하다해서 

집에 포장해가려고 족발 골목 가는데 

이런 글귀가 있길래 찍어봄

별을 찾자.. 별.. ⭐️ 

 

 

마포 사는 친구한테 족발 맛집 물어봤는데 

걍 족발 골목 다 맛있다해서 

마포왕족발 << 여기에서 포장!!

 

반반족발로 포장해왔는데 

순대국, 떡볶이, 순대 푸짐하고 

맛도 있어서 다음에도 또 근처오면 

포장할 것 같네여 ㅎㅎ

 

지금까지 롯데시티호텔 마포 혼캉스 

알차게 보낸 후기였습니다.

 

서울 수영장 있는 호텔 찾는 분들은 

마포 롯데시티호텔 추천드려요!!

가성비 최고입니다 ^^

 

 

 

백신 접종 확인서 발급 방법|2021년

백신 접종률이 70%가 넘어섰다는 통계가 발표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백신 접종 확인서를 발급받으려는 대한민국 국민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19 백신 확인서 발급 종류는 3가지로 아래

cude-swim.tistory.com

 

2차 화이자 백신 접종 후 부작용 이상반응 해결하기

2차 화이자 백신 부작용 이상반응 2차 백신 접종 후 자주 묻는 질문 및 답변 정리 Q. 백신 접종 후 샤워 가능한가요? A. 주사 맞은 당일, 24시간동안 샤워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사우나, 찜

cude-swim.tistory.com

 

 

수영인들의 최대 고민 애플워치 vs 갤럭시워치 액티브 비교

수영은 장비빨.. 애플워치3 vs 갤럭시워치 액티브 안녕하세요! 위즈림입니다~~! 저는 이번 주 수영을 단 하루도 빠지지 않고, 일주일동안 수영장에 다녀왔습니다. 현재 강습받는 수영장이 첫째주

cude-swim.tistory.com

 

 

가평 까망봉다리 애견펜션 1일차 후기

일주일 전에 급 강아지를 데리고 어딘가 놀러 가고 싶어 져서 가평 여러 애견 펜션을 찾아봤습니다. 블로그 후기 글은 많지 않지만, 후기가 광고성이 아니고, 내돈내산 후기에 만족도가 엄청 높

cude-swi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