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럭시Z플립3 가격 알아보기

INFO NEWS 2021. 5. 29.

삼성전자 기대작 갤럭시Z플립3의 렌더링 동영상이 공개되며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유튜브 '콘셉트 크리에이터' 채널에 삼성 갤럭시 Z플립 3 소개(Samsung Galaxy Z flip 3 introduction) 제목으로 렌더링 동영상이 업로드되었습니다. 이에 갤럭시 Z플립 3을 기다리던 소비자들은 가격과 출시일에 대해서도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삼성 갤럭시 Z플립 3의 가격과 출시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하지만 아직 확정된 가격과 출시일은 나오지 않았습니다. 전문가의 의견과 이전 버전의 갤럭시Z플립2 출시일과 가격을 확인해보며 대략적인 가격과 출시일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목차
갤럭시 Z플립3 출시일
갤럭시 Z플립3 가격
갤럭시 Z플립3 예상 디자인
IT 관련 정보글

 

 

갤럭시 Z플립3 출시일

삼성 갤럭시 Z플립3의 예상 출시일은 2021년 8월로 추측됩니다. 7월에는 삼성전자 차세대 폴더블 스마트폰이 공개될 예정이며 이전 버전의 갤럭시 Z플립 5G의 단점을 보완하여 출시합니다.

폴더블 폰에 대한 관심이 점차 증가하고, 2030 젊은 세대부터 5060 세대에게도 폴더블 폰이 유행입니다. 특히 이번에 출시하는 갤럭시 Z플립 3에 대한 기대가 이전 모델과 비교해 매우 높습니다.

 

출처 : 렛츠고 디지털

갤럭시 Z플립3 가격

갤럭시 Z플립 3은 999달러(약 111만 원)에서 최대 1199달러(약 133만 원)로 출시될 것이란 예측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 가격은 이전 모델과 비교해보면 약 30~50만 원 저렴해진 가격입니다. 가격이 저렴하게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어 판매량도 크게 증가할 것입니다.

 

출처 : 렛츠고 디지털

 

 

갤럭시 Z플립3 예상 디자인

폰아레나 등 중요외신은 아이스유니버스를 인용해 갤럭시 Z플립 3 무게는 이전 모델과 동일한 무게인 183g을 유지할 것이라고 보도했습니다. 폴더블 폰은 대형 화면과 힌지(경첩)등으로 무게가 줄이기 쉽지 않아 이전 모델과 동일 무게를 유지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접었을 때 가장 두꺼운 부분의 두께는 16.8mm로 이전 모델보다 0.3mm 얇아집니다. 폴더블 사용자들이 주로 말했던 단점인 무게, 두께 등이 개선되어 휴대성을 높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화면을 닫으면 나타나는 커버 디스플레이에도 큰 변화를 주었습니다. 1.4인치로 전작(1.1인치) 보다 커져 메시지 확인, 음악 재생 등 효율성을 높일 것으로 파악됩니다.

그 외에도 화면 정중앙에 나타난 '주름'이 크게 개선됩니다. 이번에 출시하는 갤럭시Z플립3는 더 부드러워진 폴더블을 경험할 수 있어서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IT 관련 정보글

 

 

아이패드 프로 사전예약 3세대 5세대 아이패드 출시일정

아이패드 프로 5세대 사전예약 출시 일정 정리 애플 제품을 선호하는 분이 기다리던 아이패드 프로 5세대 전파인증 후 출시되었습니다. 이미 해외에서는 판매를 시작했지만, 우리나라에서는 이

cude-swim.tistory.com

 

 

애플워치7세대 출시일 예상디자인 가격 루머 정보

 애플워치7 예상 디자인 Apple의 스마트워치 제품인 애플워치는 watchOS를 사용합니다. 2015년 4월 처음 출시되었고, 2020년 애플워치 6세대가 출시되었고, 저가 보급형 애플워치 SE까지 출시되었습니

cude-swi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