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디오스타] 스타강사 정승제가 출연하고 싶은 프로그램은?

INFO NEWS 2021. 8. 26.

최근 라디오스타에 스타강사 정승제가 출연했네요.
강의할 때 짬이 있어서 그런가
연예인 앞에서도 재치가 넘치는 모습 ㅋㅋㅋ


라스 섭외 초스피로 수락 ㄷㄷ


놀면뭐하니 라디오스타
아묻따 무조건 섭외 오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런닝맨 아니고 뭐지?


오,,, 의외로 음악???


ㅋㅋㅋㅋ???
쇼음악중심에서
쌤을 왜 불러요;;;


대체 왜…?


ㅋㅋㅋㅋㅋㅋ
언제 음원 내셨어요ㅠㅠ
강의 할 시간도 없는분이ㅠㅠㅠ


ㅋㅋㅋㅋㅋ오랜만에
라스 엄청 웃겼넼ㅋㅋㅋ

 

성수동 32억 아파트 매입한 20대 여성의 정체는?

연예인, 재력가들이 많이 거주하는 성수동 갤러리아 포레 2020년 32억을 주고 이 아파트를 구매한 사람은 바로 20대 중국 여성 진 모씨 진모씨의 인스타그램에 들어가 보니 중국에서 커피숍을 운

cude-swim.tistory.com

 

 

[펌글]어제자 갤럭시 커뮤니티에 올라온 폴드3 액정 결함.jpg

갤럭시폴드3 결함 후기 플라스틱 통 떨어뜨렸더니 바로 와작 너무 연약합니다 ㅠㅠ 수리비가.. 폴드3 처음에 받았을 때 저는 개인적으로 디자인은 불호다.. 라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고..(카메라

cude-swim.tistory.com

 

 

이영자 오지호 그 사건.jpg

이영자 오지호 그 사건 기억하시나요 ??ㅋㅋㅋㅋㅋ 그 사건 이후 다시 만났네요 ㅋㅋㅋ 급식 맛있기로 유명한 학교 순위 급식 맛있어서 유명한 학교가 있습니다. 학교를 선택할 때 급식이 우선

cude-swim.tistory.com

 

 

기초수급자 도와줬던 피자집 근황.jpg

기초수급자 도와줬던 피자집 돈쭐 현장! 전재산이 500원 밖에 없었던 기초수급자 가정의 아버지는 7살 딸 아이가 생일날 피자, 치킨을 먹고 싶다고 하자 고민 끝에 단골 치킨집 사장님에 전화를

cude-swim.tistory.com

 

 

기안84 결혼식 민폐룩 구찌 티셔츠 가격 후덜덜

기안84 구찌 티셔츠 민폐룩 가격 기안84 지인의 결혼식에 김충재와 참석했는데 민폐룩으로 엄청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왜 민폐룩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명품 구찌 티셔츠 가격이 어마어마하네

cude-swi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