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입지가 애매해진 카페 프렌차이즈.jpg

INFO NEWS 2021. 8. 30.

커피 좋아하시나요? 한 2~3년전만해도 가성비 하면 떠오르는 카페 프랜차이즈는

바로 이디야!

한때 저렴한 카페로 칭송받던 시절이 있었지만, 

최근 가성비 카페 엄청 생기다보니까 어느 순간 가성비 카페로는 잊혀짐 ;;

 

특히 메가커피, 더벤티, 컴포즈.... 용량도 크고, 맛도 좋아서 

학생뿐만아니라 직장인들도 선호하는 추세..!

 

이디야 메뉴판

이디야 예전에 아메리카노 2500원대였는데 지금은 3200원,,

용량도 적어서 메가커피 마시다가 이디야 마시면 뭔가 손해보는 기분 ㅠㅠ

 

메가커피 메뉴판

메가커피 아이스아메리카노 2000원에 양도 많아서 

특히 직장인들이 아침 커피 수액으로 많이 마심;;

라떼 종류도 진하고 맛있어서 자주 사먹게되는듯..

 

이제 이디야는 어떤 판매 전략을 짜야할 지 고민될듯..ㅠㅠ

 

 

 

 

한국인 모르는 코리안 아이스 커피.jpg

한국인은 모르는 코리안 아이스 커피 해외에서 엄청 유행하고 있다네요. 맥도날드 카페라떼에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섞어 먹는 커피! 틱톡에서 난리남 ㄷㄷ 아메리카노에도 아이스크림 넣어먹

cude-swim.tistory.com

 

 

우주하이텐션 미주가 학창시절 조용했던 이유

요즘 대세 러블리즈 미주 학창시절 조용했던 이유 유재석이 인정한 아이돌 가수 미주 학창시절에도 꽤 시끄러웠을 것 같은 미주, 반전으로 학창시절 엄청 조용했다고 함ㅋㅋ 조용한 모습이라니

cude-swim.tistory.com

 

 

최근 다시 만난 아빠어디가 윤후 찬형 찬호.jpg

아빠어디가 출연했던 윤후 찬형 찬호 기억하시나요? 8살 꼬맹이들이 벌써 중학생 ㄷㄷ 이렇게 작고 귀여웠던 아빠어디가 꼬맹이들 윤후 찬호 찬형 훈남으로 성장했네요! ㄷㄷ 찬호 콧날 무슨일

cude-swim.tistory.com

 

 

이영자 오지호 그 사건.jpg

이영자 오지호 그 사건 기억하시나요 ??ㅋㅋㅋㅋㅋ 그 사건 이후 다시 만났네요 ㅋㅋㅋ 급식 맛있기로 유명한 학교 순위 급식 맛있어서 유명한 학교가 있습니다. 학교를 선택할 때 급식이 우선

cude-swim.tistory.com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설탭 아이패드 신청 방법

공부왕찐천재에 비대면 과외 서비스 '설탭'이 등장하고, 엄마들 사이에서 설탭 인기가 더욱 올라가고 있습니다. 공부왕찐천재에도 나와있듯이 설탭은 연세대학교, 고려대학교, 서울대학교 학생

cude-swi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