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다시 만난 아빠어디가 윤후 찬형 찬호.jpg

INFO NEWS 2021. 8. 28.

아빠어디가 출연했던
윤후 찬형 찬호 기억하시나요?
8살 꼬맹이들이 벌써 중학생 ㄷㄷ


이렇게 작고 귀여웠던 아빠어디가 꼬맹이들
윤후 찬호 찬형
훈남으로 성장했네요!

ㄷㄷ 찬호 콧날 무슨일
통통이 윤후에서
이제는 훈남 윤후!!
최근 살을 엄청 뺏다고 하네요.

아직 찬호는 애기티가 나는데
윤후는 다 큰 청년 느낌!!!

여전히 친하게 잘 지내는듯한
아빠어디가 윤후 찬형 찬호!
앞으로 더 멋지게 성장하길 ㅎㅎ

 

출처:임찬형 찬호 어머니 인스타그램

 

 

 

 

[라디오스타] 스타강사 정승제가 출연하고 싶은 프로그램은?

최근 라디오스타에 스타강사 정승제가 출연했네요. 강의할 때 짬이 있어서 그런가 연예인 앞에서도 재치가 넘치는 모습 ㅋㅋㅋ 라스 섭외 초스피로 수락 ㄷㄷ 놀면뭐하니 라디오스타 아묻따 무

cude-swim.tistory.com

 

 

성수동 32억 아파트 매입한 20대 여성의 정체는?

연예인, 재력가들이 많이 거주하는 성수동 갤러리아 포레 2020년 32억을 주고 이 아파트를 구매한 사람은 바로 20대 중국 여성 진 모씨 진모씨의 인스타그램에 들어가 보니 중국에서 커피숍을 운

cude-swim.tistory.com

 

 

기초수급자 도와줬던 피자집 근황.jpg

기초수급자 도와줬던 피자집 돈쭐 현장! 전재산이 500원 밖에 없었던 기초수급자 가정의 아버지는 7살 딸 아이가 생일날 피자, 치킨을 먹고 싶다고 하자 고민 끝에 단골 치킨집 사장님에 전화를

cude-swim.tistory.com

 

 

급식 맛있기로 유명한 학교 순위

급식 맛있어서 유명한 학교가 있습니다. 학교를 선택할 때 급식이 우선 순위가 될 정도로 학생들에게는 급식이 매우 중요합니다. 맛과 영양 모두 잡은 학교, 7곳이 있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cude-swim.tistory.com

 

 

[펌글]어제자 갤럭시 커뮤니티에 올라온 폴드3 액정 결함.jpg

갤럭시폴드3 결함 후기 플라스틱 통 떨어뜨렸더니 바로 와작 너무 연약합니다 ㅠㅠ 수리비가.. 폴드3 처음에 받았을 때 저는 개인적으로 디자인은 불호다.. 라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고..(카메라

cude-swi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