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usion

내보험찾아줌 클릭 한번으로 122만원 찾은 후기

INFO NEWS 2021. 11. 3. 12:45

나도 모르게 들었던 보험을 이젠 클릭 한 번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내보험찾아줌을 통해 어떤 보험을 들었고, 환급받을 수 있는 보험은 무엇이 있는지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부모님이 어릴 때 들어주셨던 보험은 부모님도 까맣게 잊고 계실 수 있어서 꽤 큰 보험금을 환급받을 수도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내보험찾아줌 신청 방법 처음부터 끝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내 보험 조회는 크게 어렵지 않으므로 PC에서 따라 하는 것을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목차
1. 내보험찾아줌 조회 방법
2. 내보험찾아줌 필요 서류
3. 정부 지원금 알아보기

 

 내보험찾아줌 조회 방법

내보험찾아줌 사이트는 생명보험협회, 손해보험협회가 관리하는 사이트로 갑자기 방문자가 늘어나면 이용이 제한될 수 있으므로 새벽시간대에 조회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내 보험 찾아줌 조회 방법 천천히 살펴보겠습니다.

 

1. 내보험찾아줌 사이트 접속합니다. (https://cont.insure.or.kr/index.html)

 

 

2. 본인인증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공동 인증서, IPN, 휴대폰 인증 세 가지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제가 해보니까 휴대폰 인증 절차가 제일 간단했습니다.

 

 

3. 개인정보활용 동의합니다.

 

4. 동의하기 클릭하면 가입된 보험 및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험회사, 보험계약, 상태, 상품명, 증권번호, 연락처 등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보험찾아줌 필요 서류

 

내 보험 찾아줌 조회할 때는 필요 서류가 없습니다. 공동 인증서, IPN, 휴대폰 인증 중 하나로 본인인증을 거친다면 내 보험 전체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청구 가능한 보험이 있을 시 이에 대한 서류는 필요할 수 있습니다.

미청구 보험금도 내보험찾아줌 홈페이지에서 직접 청구가 가능하므로 참고 바랍니다.

 

 

 

 정부 지원금 알아보기

 

코로나 자가격리 지원금 생활비지원금 총정리

2020년 1월부터 시작된 코로나19는 2021년 9월, 추석이 지난 지금도 확진수는 감소하지 않고 2400명을 넘어서고 있습니다. 주변에도 확지와의 접촉으로 인해 격리를 시작하는 사례가 발생하며 이제

cude-swim.tistory.com

 

2022년 출산지원금 혜택(호랑이띠 임신)

매년 출산율이 감소한다는 소식은 뉴스에 자주 접하지만, 제 주변에는 출산을 하는 분들이 참 많은 것 같습니다. 그래도 예전보다는 미혼율은 증가하고, 결혼 연령은 점차 높아지는 것은 사실입

cude-swim.tistory.com

 

 

 


생각보다 정부 지원금이 굉장히 많은데 정보가 부족해서 신청하지 못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내보험찾아줌 서비스도 이전부터 있었던 제도인데 뉴스에 나와서 알게된 분들이 많네요.

내보험찾아줌 신청 방법 숙지하셔서 가족들 보험금 내역도 모두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