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usion

넷플릭스 무료체험 하루 100원에 보는 꿀팁 공개 [75% 할인 가격]

INFO NEWS 2021. 9. 23. 00:14

넷플릭스 무료체험 할인 꿀팁 공개


넷플릭스에서 자체 제작한 콘텐츠가 모두 성공을 거두고 있습니다. '킹덤' 흥행에 이어 2021년 개봉한 'DP', 그리고 추석쯤 공개된 '오징어게임'으로 다시 한번 큰 화제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무료체험 한달 무료 이용권은 4월까지 지급되었지만, 이후에는 무료체험이 사라졌습니다. 아무래도 넷플릭스 오리지널이 등장하면서 상황이 반전된 것 같습니다. 오직 넷플릭스 플랫폼을 통해서만 볼 수 있는 오리지널 컨텐트가 인기를 끌면서, 플랫폼이 소비자보다 우위에 섰기 때문입니다. 그래도 똑똑한 소비자는 조금이라도 저렴한 가격을 보기 위해 여기저기 찾아보게됩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하루 100원에 볼 수 있는 꿀팁에 대해 공개하겠습니다.

 

 

넷플릭스가 올해 4월, 한달 무료 이용권 지급을 중단했습니다. 넷플릭스를 이용하려면 유료 결제 후 시청해야하는데 매달 만원씩 지급하고 시청하는 것은 아무래도 부담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최대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공유하겠습니다.

오늘 포스팅할 넷플릭스 할인 꿀팁은 바로 4LIX입니다. 바로 4명이서 넷플릭스를 공유하는 사이트입니다. 친구들끼리 4명을 모아서 할 수도 있지만, 주변 친구들 대부분은 넷플릭스를 현재 이용하고 있어서 찾기가 어려운데 4LIX에서는 쉽게 함께 시청할 사람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1) 4FLIX 사이트 바로가기 ➡️ https://www.4flix.co.kr

 


2) 넷플릭스 4FLIX 홈페이지 접속 후 좌측 커뮤니티 메뉴란에 [친구만들기]를 클릭합니다.


3)게시글을 확인하고 공유 신청을 합니다. 1개월 3,500원, 3개월 10,0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넷플릭스 무료체험 더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한달 결제를 한 뒤 킹덤, DP, 오징어게임 등 오리지널 컨텐츠 제대로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tvN 다시보기 무료 재방송 시청하는 방법

tvN 온에어 시청할 수 있는 티빙은 모바일, PC, TV에서 실시간, 다시보기를 제공하는 CJ ENM의 플랫폼입니다. 예능, 드라마, 영화 외 스포츠 중계도 즐길 수 있는 OTT 서비스입니다. 또한, 티빙은 실시

cude-swi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