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키운다 조윤희 딸 로아 유치원 정보 알아봤어요!

INFO NEWS 2021. 7. 31.

조윤희 딸 로아 유치원


내가키운다 4화 재밌게 보셨나요?

마지막에 나온 조윤희 딸 로아 

유치원에서 생활하는 모습

평소와 다른 행동을 보여줘서 

조윤희가 크게 놀라는 모습이었습니다.

 

위례 신도시에 살고 있는 조윤희 

로아 유치원도 위례쪽입니다.

놀이학교 유치원으로 

프랜차이즈 형태로 운영하는 유치원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해보겠습니다!

 

내가키운다 4화 보면 알겠지만, 

유치원 프로그램이 다양하더라구요.

놀이학교 위주의 수업이라서 

아이들이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교육 프로그램을 기획한 것 같습니다.

 

 

조윤희 딸 로아 유치원 

바로 위즈아일랜드입니다.

송파위례점으로 위례에선 

시설 좋은 유치원으로 유명합니다.

 

<위즈아일랜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미술 수업부터 체육, 요리 수업까지!

정말 다양한 프로그램이라서 

아이들의 창의력을 자극하네요.

 

 

특히 로아가 음식을 평소에 

잘 먹지 않아서 조윤희 걱정이 컸는데 

유치원에서 스프부터 피자, 점심까지 

엄청 맛있게 잘 먹더라구요.

 

놀이학교 유치원이라서 

움직임이 많아 음식을 잘 먹게 되는 것 같네요.

 

 

지금까지 조윤희 딸 로아 유치원 알아보았습니다.

내가키운다 다음 편도 기대됩니다!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설탭 아이패드 신청 방법

공부왕찐천재에 비대면 과외 서비스 '설탭'이 등장하고, 엄마들 사이에서 설탭 인기가 더욱 올라가고 있습니다. 공부왕찐천재에도 나와있듯이 설탭은 연세대학교, 고려대학교, 서울대학교 학생

cude-swim.tistory.com

 

 

 

송도 쉐라톤 호텔 파크뷰 수영장 이용 후기

송도 쉐라톤 호텔 파크뷰 수영장 후기 송도에 위치한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연수구에 위치해 있으며 지하 2층, 지상 22층 규모에 총 321개의 객실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8층부터 22층에 위치

cude-swi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