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고객센터 | 운동화 뒤꿈치 as 수선 | 비용 가격 전화번호 총정리
뉴발란스는 1906년 발의 아치를 지지하는 아치 받침 제조로 시작된 브랜드입니다. 저도 모든 운동화가 뉴발란스일 정도로 발이 편안해서 계속 뉴발란스 운동화만 신게되는 것 같습니다. 뉴발란스 as 수선은 국내 정식 뉴발란스에서 구매한 것만 해당되며 해외 직구로 구매했다면 as 수선이 어렵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뉴발란스 고객센터, AS 수선 비용, 뒤꿈치 수선 방법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뉴발란스 AS 신청 방법
뉴발란스 AS는 매장 방문 또는 택배 접수 두 가지 방법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 매장 방문: 구매한 매장이나 인근 뉴발란스 매장에서 AS 접수가 가능합니다.
- 택배 접수: AS 내용이 적힌 메모를 동봉해 상품을 지정된 주소로 보냅니다.
주소: 서울시 동대문구 고미술로39, 삼희상가 5동 2층
전화번호: 080-990-0456
AS 소요 기간 및 주의사항
AS 소요 기간은 평균 7일이며, 상황에 따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직접 수선 시 3주 이상의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수선이 불가능할 경우 교환 또는 반품으로 처리됩니다.
- 뉴발란스 뒤꿈치 수선 비용 : 한짝당 10,000원
운동화 관리 팁
운동화를 오래 신으려면 세탁 및 관리 방법을 잘 알아야 합니다.
- 메쉬 소재: 전문 세제를 사용하거나 가벼운 물 세탁을 권장합니다.
- 스웨이드: 물에 약하므로 먼지를 솔로 한 방향으로 쓸어내리며 관리합니다.
- 젖은 신발: 마른 헝겊으로 물기를 흡수하고, 종이나 헝겊을 넣어 모양 변형을 방지합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
뉴발란스 고객센터는 평일 09:00 ~ 18:00까지 운영하며, 점심시간은 12:00 ~ 13:00입니다.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지금까지 뉴발란스 고객센터, 운동화 뒤꿈치 as 수선 비용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