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붕어빵 먹고싶을 때 근처 붕어빵 가게 찾아주는 어플

INFO NEWS 2020. 12. 1.

날씨가 추워지면서 생각나는 간식이 있습니다. 그건 바로 '붕어빵'입니다. 팥 들어간 오리지널 붕어빵도 맛있고, 슈크림이 들어간 달달한 붕어빵도 맛있죠! 하지만 이 붕어빵,, 제가 먹고싶을 땐 눈에 보이지 않는게 참 야속한 노릇입니다. 겨울이면 주머니에 3천원을 갖고 다니지만, 붕어빵 파는 곳을 못찾아서 그냥 빈손으로 집으로 올 때가 많았는데 이제는 그럴 일이 없습니다. 

바로 붕어빵 가게 찾아주는 '어플 가슴속3천원'이 출시해서 내 주변 가장 가까운 붕어빵 가게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당연히 무료 어플이고, 안드로이드 버전은 12월 출시 예정이라고 합니다.

일단 앱스토어에서 가슴속3천원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다운 받고 보니까 붕어빵 외에도 계란빵, 호떡, 다코야끼 판매하는 곳도 알려주는 유용한 어플입니다. 겨울 한정으로 사용할 것 같은 계절용 어플입니다.

가입은 카카오계정, 애플 둘중에 하나 선택해서 가입하면 됩니다. 저는 간편한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 선택해서 입장했습니다. 첫 화면부터 넘넘 설레이는 귀여운 붕어빵 모양입니다.

로그인하면 닉네임 설정도 해줘야하는데 뭔가 신박한 닉네임이 떠오르지 않아서 잉어빵주세요로 가입했습니다. 창의력 부족한 대한민국 국민이란 것을 닉네임에도 잘 나타내주는 것 같습니다..^^;;

 

가슴속3천원 붕어빵 어플 사용하려면 위치서비스는 ON으로 변경해주셔야 합니다. 위치 기반으로 붕어빵 가게 알려주는 어플이라서 위치서비스 활용 동의는 필수입니다.

가슴속3천원 어플 문구가 너무 귀엽습니다. 붕어빵 만나기 30초전, 문어빵 다 내거야, 계란빵 내 입으로, 호떡아 기다려! 리뷰도 나와있어서 평점 좋은 곳으로 골라서 붕어빵 사 먹으러 갈 수 있습니다.

센스있는 문구를 보니까 더욱 더 붕어빵이 먹고싶어지는 그런 밤입니다. 이번주 금요일 퇴근하면서 가슴 속에 품어둔 3천원으로 맛있는 붕어빵 한봉다리 사서 집에 와야겟습니다. 물론 어플을 이용해서 제일 가까운 곳으로 가야겠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