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 기내식 온라인 체크인 예매 예약 서비스센터 운영 시간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거나 현재 여행 중 비행기 예매, 변경을 원하는 분들은 직접 항공사 고객센터 전화를 걸어서 해결하는 것이 가장 빠릅니다. 이메일로도 할 수 있지만, 처리 기간이 느리고 누락될 수 있으므로 서비스센터로 연락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티웨이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온라인 체크인, 예매 변경, 서비스센터 운영 시간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티웨이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서비스센터)
티웨이항공은 저비용 LCC 항공사로 합리적인 가격과 세련된 서비스를 통해 최대의 항공사에 집착하지 않고, 고객의 사랑을 받는 항공사 중 하나입니다. 동남아, 제주도 등 가까운 거리의 나라부터 호주, 괌 등 장거리 여행도 가능하여 20~30대 젊은층부터 50~60대 중장년층에도 인기가 높습니다.
🔍 티웨이항공 대표 전화번호 : 1688-8686
- 고객센터 운영시간 : 오전 7시 ~ 오후 7시
티웨이항공 고객센터 급하게 전화를 걸어야는 경우, 즉 긴급 상황인 경우엔 국내선 1번, 국제선 2번, English speak is number 3 를 누르고, 신규예약 1번, 수수료 취소 2번, 기내식 등 부가서비스 3번, 실시간 출도착 안내 4번, 기타 5번 고객상담사 연결입니다.
티웨이항공 온라인 체크인 FAQ
1. 온라인 체크인의 경우 여권 정보 언제까지 입력해야 하나요?
👉 여권정보는 출발일 기준 2일전 (단, 괌사이판노선 72시간 전)까지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부칠 짐이 있는 경우 온라인 체크인 가능합니까?
👉 부칠 짐이 있어도 온라인 체크인 가능합니다. 온라인 체크인 이용 후, 카운터에 방문하시어 수하물을 위탁하여 주시면 됩니다. 만2세 미만의 유아를 동반, 비상구 좌석 구매 승객, (국내선) 신분할인 승객, (국제선) 왕복항공권 미소지 등의 사유로 온라인 체크인이 불가하실 경우, 카운터를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국내선, 국제선 모두 온라인 체크인 가능한가요?
👉 이용 가능 노선 : 국내선, 국제선 일부노선
1) 국내선 : 출발시간 기준 24시간 전 부터 ~ 출발시간 기준 35분전 까지
2) 국제선 : 출발시간 기준 24시간 전 부터 ~ 출발시간 기준 1시간 전 까지
지금까지 티웨이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 온라인 체크인, 서식(비동반 소아 서비스 신청서, 물품 운송 서약서, 반려동물 운송 서약서, 보호자 동의 확인서, 건강상태 서약서) 다운로드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 이시각 인기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