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보 운전자 끼어들기 쉽게 하는 방법.gif

INFO NEWS 2021. 9. 2.

지구 최강이라는 벤츠의 서스펜션

현재는 이 하드웨어를 가진 

서스펜션이 없을 정도...

 

약..약 19금..

 

 

 

이런 기능 왜 만든거지..?

우리나라에도 써먹는 사람이 있었다 ㅋㅋㅋ

 

찾아보니까 끼어들기, 차선변경할 때 최고라고 ㅋㅋㅋ

 

이 기능은 사막, 눈밭 등 험로 탈출을 위한 기능!

이걸 활용하여 카메라+센서 활용해서 지면 파악 후 

서스펜션 수축 이완 시켜서 울퉁불퉁 지면(과속방지턱)으로 

인한 꿀렁거림이 캐빈 내부로 전달되는 것을 

막아준다고 합니다...

즉 끼어들기용으로 만든게 아님ㅋㅋㅋ

 

 

 

[속보] 5차 코로나 국민지원금(재난지원금) 지급일, 지급기준 최종

재난지원금에서 국민지원금으로 명칭이 변경되었고, 5차 국민지원금의 지급일, 지급액, 지급기준이 확정되었습니다. 온라인, 오프라인으로 신청 시 순차적으로 지급될 예정입니다. 지급일 9월 6

cude-swim.tistory.com

 

 

한국인 모르는 코리안 아이스 커피.jpg

한국인은 모르는 코리안 아이스 커피 해외에서 엄청 유행하고 있다네요. 맥도날드 카페라떼에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섞어 먹는 커피! 틱톡에서 난리남 ㄷㄷ 아메리카노에도 아이스크림 넣어먹

cude-swim.tistory.com

 

 

최근 다시 만난 아빠어디가 윤후 찬형 찬호.jpg

아빠어디가 출연했던 윤후 찬형 찬호 기억하시나요? 8살 꼬맹이들이 벌써 중학생 ㄷㄷ 이렇게 작고 귀여웠던 아빠어디가 꼬맹이들 윤후 찬호 찬형 훈남으로 성장했네요! ㄷㄷ 찬호 콧날 무슨일

cude-swim.tistory.com

 

 

[라디오스타] 스타강사 정승제가 출연하고 싶은 프로그램은?

최근 라디오스타에 스타강사 정승제가 출연했네요. 강의할 때 짬이 있어서 그런가 연예인 앞에서도 재치가 넘치는 모습 ㅋㅋㅋ 라스 섭외 초스피로 수락 ㄷㄷ 놀면뭐하니 라디오스타 아묻따 무

cude-swim.tistory.com

 

 

이영자 오지호 그 사건.jpg

이영자 오지호 그 사건 기억하시나요 ??ㅋㅋㅋㅋㅋ 그 사건 이후 다시 만났네요 ㅋㅋㅋ 급식 맛있기로 유명한 학교 순위 급식 맛있어서 유명한 학교가 있습니다. 학교를 선택할 때 급식이 우선

cude-swi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