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커넥트 취미로 배달 많이한다

최근 배민커넥트 도보 자차 오토바이 자전거 배달 아르바이트를 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날씨도 춥지 않고, 선선해서 취미로 배달을 하는 분들을 길을 가다보면 종종 마주칠 수 있습니다. 저도 올해 1월부터 시작했는데 언제, 어디서, 내가 하고싶을 때 배달알바를 할 수 있어서 직장인 부업으로 제격인 것 같습니다.

 

 

 

배민커넥트 카드 결제 하는 방법

배민커넥트 대부분 배달의민족 어플에서 고객들이 직접 결제를 해두는데 종종 만나서 카드 결제, 현금 결제를 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처음 저도 카드 결제를 받았을 때 단말기가 없는데 어떻게 계산을 해야하나 걱정을 했는데 단말기 없이도 배민커넥트 카드 결제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었습니다.

 

만약 본업이 배민커넥트를 하는 것이라면 단말기를 구매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일 수 있지만, 부업으로 잠깐 시간내서 배민커넥트를 하는 경우라면 단말기 구매는 비추천합니다.

 

 

배민커넥트 카드 결제 순서

배민커넥트 결제하기를 누른 후 카드를 선택하면 위와 같은 창이 바로 나옵니다. 고객이 준 카드의 번호를 순서대로 입력하면 됩니다. 재입력 부분에도 똑같이 카드번호 기입해주시면 됩니다. 배달음식의 경우 할부로 결제하는 분들은 거의 없으므로 일시불로 입력하면 됩니다. 상기 결제 내용을 확인 하였습니다 체크 칸을 선택하고, 다음으로 이동하면 고객 서명란이 나옵니다. 서명란에 고객의 서명을 받으면 카드 결제는 완료입니다. 

 

처음 배민커텍트 카드 결제 받으면 당황할 수 있는데 천천히 카드번호, 유효기간 입력만 잘 하면 문제 없이 넘어갈 수 있습니다. 저도 처음엔 당황해서 오래 걸렸는데 지금은 능숙하게 카드 결제도 잘 해내고 있습니다.